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tvN 김창옥쇼 리부트2,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시 돌아온 '위대한 쇼맨'
tvN 김창옥쇼 리부트2,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시 돌아온 '위대한 쇼맨'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4.01.1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김창옥쇼 리부트2' 제공
사진=tvN '김창옥쇼 리부트2'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tvN ‘김창옥쇼 리부트2’가 오는 2월 8일 첫 방송을 확정하고 김창옥만의 유쾌한 긍정 에너지가 담긴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자신의 건강 상태를 솔직하게 고백하며 많은 응원을 받았던 김창옥의 정식 컴백 소식이기에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김창옥쇼 리부트2’는 과부하, 고효율, 무한 경쟁으로 소통 위기의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대한민국 강연계의 레전드 클래스 김창옥이 선보이는 갈등 종결 강연쇼다. 지난 2023년 9월 방송된 시즌 1에서 부부 방청객들의 고민에 귀 기울이며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김창옥쇼 리부트2’에서는 부부뿐 아니라 커플, 형제, 친구, 부모 자식, 동료 등 우리 사회에 존재하는 다양한 관계의 갈등에 고민하는 방청객들과 소통하며 보다 더 강력한 공감과 감동을 이어간다.

김창옥은 이번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통해 우리가 알던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티저 영상에서는 “걱정하셨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난 놀면 병 나”라고 호언하는 모습으로, 그가 들려줄 이야기에 관심을 모은다. 동시에 화제의 슬릭백(공중부양 춤)까지 선보이는 한층 더 유쾌해진 모습도 눈길을 끈다.

한편, 시즌 2의 첫 소통 주제로는 용기가 없어 꼭꼭 숨겨야 했던 비밀에 대해 고백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김창옥은 모든 비밀을 속 시원하게 털어놓고 속이 후련해질 수 있는 대나무숲이 되어 방청객과 시청자들에게 해방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방송을 앞두고 3, 4회 녹화 방청 모객이 진행 중으로, 1월 19일(금) 오후 6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유쾌해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안부를 전하는 듯한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창옥쇼 리부트2’는 2월 8일 저녁 8시 45분 tvN에서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tvN '김창옥쇼 리부트2' 제공
사진=tvN '김창옥쇼 리부트2' 제공

[사진=tvN '김창옥쇼 리부트2'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