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태계일주3' 기안84, 마다가스카르 대학 '학식' 접수 "이게 복학왕이지!"
'태계일주3' 기안84, 마다가스카르 대학 '학식' 접수 "이게 복학왕이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4.01.2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제공
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 기안84가 마다가스카르 대학교의 ‘학식’을 접수(?) 한다.

오늘 21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 8회에서는 마다가스카르 명문대 ‘안타나나리보대학교’의 ‘학식’ 접수에 나선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이 ‘마다MZ’들과 함께 캠퍼스의 낭만에서 빠질 수 없는 ‘학식’을 먹기 위해 구내 식당을 찾은 모습이 담겨 있다. ‘마다MZ’들과 시끌벅적한 분위기로 대화를 하며 구내 식당으로 향하던 중 기안84는 나 홀로 웹툰 ‘복학왕’ 그 자체가 된 듯 씁쓸함에 젖었다고 해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 가운데 구내 식당에서 ‘복학생 3인방’ 모드가 된 기안84, 빠니보틀, 이시언의 모습도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이들은 진짜 복학생이 된 듯 상황극을 펼치는 등 과몰입한 모습으로 스튜디오 멤버들을 박장대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마다가스카르 대학교의 ‘학식’은 어떤 메뉴일지 궁금한 가운데, 낭만적인 캠퍼스의 로망을 꿈꿨던 기안84가 과연 그의 꿈을 이루게 될지 기대가 쏠린다.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태계일주3’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