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X나인우, 미묘한 시선 교차 '한층 더 무르익은 로맨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X나인우, 미묘한 시선 교차 '한층 더 무르익은 로맨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1.22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박민영이 또 한 번 각성의 계기를 맞이한다.

매주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강지원(박민영)이 유지혁(나인우)을 비롯한 U&K푸드 마케팅1팀과 함께 워크숍을 떠난 현장이 포착된 것. 모처럼 떠난 캠핑장에서 강지원이 일련의 사건을 통해 새로운 터닝포인트와 마주할 예정이다.

앞선 방송에서는 강지원이 상사에게 빼앗긴 기획안을 되찾는 과정이 통쾌하게 펼쳐졌다. 특히 말만 하면 바로 도움을 줄 유지혁이 있음에도 강지원은 스스로의 힘으로 해결책을 찾아냈고 그 결과 완벽하게 상황을 반전시켰다. 인생 2회차로 돌아온 강지원이 이전과도 180도 다른 태도로 삶에 임하며 개척해나가는 순간들이 시청자들에게도 뿌듯함을 선사하고 있다.

매사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로 직장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혀가고 있는 강지원이 이번에는 워크숍에 참여한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워크숍에 간 강지원이 동료들 속에서 환하게 웃고 있어 보는 이들도 함께 미소 짓게 만든다. 또한 강지원을 괴롭히며 밀키트 기획안도 강탈했다가 화를 입은 김경욱(김중희)과장도 보이지 않고 이로 인해 서먹해졌던 양주란(공민정) 대리와도 예전처럼 가까워진 느낌이다. 매번 바람 잘 날 없던 마케팅1팀의 팀워크가 한층 화기애애해진 무드를 선사하고 있다.

이어 강지원의 작전대로 곧 연애에 불붙기 일보 직전인 박민환(이이경)과 정수민(송하윤)의 은밀한 만남도 관심을 모은다. 오고 가는 미묘한 눈빛이 벌써부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바, 워크숍에서 보여줄 두 사람의 행동에 호기심이 몰린다.

그런가 하면 BTS의 노래를 통해 서로의 회귀를 알아차린 강지원과 유지혁의 관계에도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현재 서로의 가장 큰 비밀을 알고 있는 두 사람이 사실을 알기 전과 비교하여 어떤 식으로 변하게 될지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삶을 바꾸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으로 삶의 갈등들과 정면승부하고 있는 강지원이 워크숍에서는 어떤 일을 겪고 어떻게 적극적으로 대처할지 응원과 기대감이 실리고 있다.

공사다망한 박민영의 워크숍 후기는 22일(월) 밤 8시 5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7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tv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