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골든걸스' 26일 그랜드 파이널 기부 공연 공개 "벌써 그렇게 됐네"
'골든걸스' 26일 그랜드 파이널 기부 공연 공개 "벌써 그렇게 됐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1.2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KBS2 ‘골든걸스’가 오는 26일 금요일 대망의 마지막 편인 그랜드 파이널 기부 공연이 펼쳐져 7개월간 여정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수놓는다.

KBS2 예능 ‘골든걸스’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뤄진 155년 경력의 국내 최고의 神급 보컬리스트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12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순위 2위를 차지해 불붙은 화제성을 과시했다. 특히 1월 2주차 레전드 가수 브랜드 평판 순위는 1위 이은미, 2위 신효범, 3위 박미경, 4위 인순이로 ‘골든걸스’멤버들이 TOP4를 모두 싹쓸이했고, 2024년 1월 24일(수) 기준 ‘골든걸스’ 공식 유튜브 총 조회수가 3,94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26일(금) 방송되는 ‘골든걸스’ 마지막 회는 ‘골든걸스’의 그랜드 파이널 기부 공연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이번 기부 공연은 ‘골든걸스’ 최초의 유료 공연으로 공연 수익은 독거노인과 미혼모 가정에 전달된다. 이에 의미 있는 마지막을 위해 ‘골든걸스’ 멤버들이 그 어느 때보다 정성을 다해 무대를 준비했다는 후문. 본 무대는 지금까지 신곡 무대 위주의 무대에서 벗어나 멤버들의 첫 개별 미션 무대였던 신효범의 트와이스 ‘필 스페셜’, 박미경의 아이브 ‘아이 엠’, 인순이의 뉴진스 ‘하입 보이’와 이은미의 청하 ‘벌써 12시’의 무대부터 처음으로 그룹이 되어 선보였던 미쓰에이의 ‘굿바이 베이비’, 첫 데뷔곡 ‘One Last Time’, 두 번째 신곡 ‘더 모먼트’까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무대들과 함께 유쾌한 입담이 펼쳐질 예정이다.

마지막 장을 위해 ‘골든걸스’의 매니저 모드로 돌아온 박진영은 “아 진짜 그날이 왔네” 라고 말한 후 잠시 머뭇거리더니 “’골든걸스’의 마지막 스케줄은 그랜드 파이널입니다”라고 밝혀 멤버들의 아쉬움을 불러온다. 박미경은 “우리 헤어지는 거야?”라며 아쉬워하고 이은미는 “벌써 그렇게 됐네”라며 섭섭한 마음을 드러낸다고. 특히 이번 공연에는 누나들의 의상 체인지 10분을 위한 박진영의 ‘누나 사랑’을 담은 무대가 스페셜로 펼쳐진다고 해서 박진영과 ‘골든걸스’의 끈끈한 케미를 확인할 특급 무대가 공개된다.

박진영은 ‘골든걸스’의 목표가 콘서트 표 매진임을 밝혔던 바 과연 처음으로 유료로 진행되는 ‘골든걸스 그랜드 파이널 기부 공연’이 매진을 기록할 수 있을지 기대를 치솟게 한다. ‘골든걸스’와 박진영의 마지막 공연인 그랜드 파이널 기부 공연은 오는 26일(금)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든걸스’는 OTT 웨이브 예능 장르 주간 신규유료가입견인 콘텐츠 2위, 클립 VOD 통계 기준 방송 3사 예능 프로그램 및 네이버 TV 예능 프로그램 재생 수 1위, 네이버 TV 전체 프로그램 2위(2023년 10월 28일부터 11월 5일까지 집계)를 기록했고, 지난 12월 1일 첫 데뷔곡 ‘원 라스트 타임’은 발표와 동시에 멜론 HOT100에 오르며 인기를 증명했다.

‘골든걸스’는 총 12부작으로 오는 26일 금요일 밤 10시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사진=KBS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