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58 (토)
'닥터슬럼프' 공성하, 본방사수 독려 대본 인증샷 공개 '쿨+화끈 이홍란 출격 준비 완료'
'닥터슬럼프' 공성하, 본방사수 독려 대본 인증샷 공개 '쿨+화끈 이홍란 출격 준비 완료'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1.2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길스토리이엔티 제공
사진=길스토리이엔티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배우 공성하가 ‘닥터슬럼프’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을 독려했다.

내일 27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는 인생 상승 곡선만을 달리다 브레이크 제대로 걸린 여정우(박형식)와 남하늘(박신혜)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공성하는 ‘닥터슬럼프’에서 남하늘의 절친이자 마취과 의사 ‘이홍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현재 산부인과에서 근무하며 6세 아들을 혼자 키우고 있는 그녀는 다른 듯 닮은 점이 많은 싱글대디 빈대영(윤박)과 ‘어쩌다’ 엮이며 극에 또 다른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공성하는 ‘닥터슬럼프’의 대본을 들고 본방사수를 독려하고 있다. 그녀는 부드러우면서도 당찬 미소로 쿨하고 화끈한 성격을 지닌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해내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은 공성하는 이번 작품을 통해 ‘슈퍼맘 닥터’라는 색다른 캐릭터에 도전한다. 매 작품마다 흡입력 강한 연기력으로 극에 풍성함을 더해왔던 공성하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이홍란’ 캐릭터를 어떻게 완성해나갈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공성하는 ‘닥터슬럼프’ 첫 방송에 앞서 “감독님, 스태프분들, 배우분들과 한마음으로 열심히 촬영한 작품을 드디어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어 너무 기대된다. 제가 연기한 홍란이를 시청자분들께서 어떻게 봐주실지도 궁금하고 떨린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닥터슬럼프’ 끝까지 즐겁게 봐주시고, 홍란이의 첫걸음이 시작될 27일(토) 첫 방송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색다른 캐릭터로 출격 준비를 마친 공성하의 활약은 내일 27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길스토리이엔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