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노정의, 청순 무드 돋보이는 화보 공개 "'황야' 공개, 설레는 감정 커"
노정의, 청순 무드 돋보이는 화보 공개 "'황야' 공개, 설레는 감정 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1.26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배우 노정의가 한층 성숙한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26일 매거진 '싱글즈'가 '황야'로 돌아온 배우 노정의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노정의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며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넷플릭스 영화 '황야'에서 '수나' 역할을 맡은 노정의는 공개를 앞두고 설레는 감정을 드러냈다. "촬영한지 2년이 지난 작품이라 걱정도 되지만 설레는 감정이 더 크게 든다"고 말했다. "작품 속 '수나'는 자신에게 남은 유일한 가족인 할머니를 위해 삶의 선택을 하는 인물"이라 소개했다. 그리고 이번 작품을 선택하면서 "마동석 선배를 평소에 좋아했고 존경했기에 무조건 하겠다는 마음이 컸고 현장에서 배운 점이 많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넷플릭스 영화 '황야' 외에도 올해 새로운 작품 공개를 앞두고 있는 노정의의 2024년은 더욱 기대된다. 노정의는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이 있어도 연기만 생각하던 시절의 뜨거움을 생각한다"고 밝히며 연기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리고 연기자가 아닌 노정의로서는 계획형 인간에서 벗어나 2024년에는 여유를 되찾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노정의가 출연하는 영화 '황야'는 1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며,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싱글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