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남과여' 이설, 전 연인 이동해 대신 연제형과 새 출발 '관계 변화 기대감 UP'
'남과여' 이설, 전 연인 이동해 대신 연제형과 새 출발 '관계 변화 기대감 UP'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2.07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제공
사진=채널A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남과여’ 이설이 쥬얼리 디자이너로 새 출발을 알린다.

오는 9일(금)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7회에서는 그동안 현실적인 문제로 쥬얼리 디자이너를 포기한 한성옥(이설)이 과 후배인 김건엽(연제형)의 제안으로 재도전에 나선다.

앞서 성옥은 과 후배이자 쥬얼리 브랜드 MD인 건엽의 좋은 제안 때문에 건엽의 회사에서 쥬얼리 디자이너로 일을 하게 됐다.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하기 전 성옥은 전 연인 정현성(이동해)과의 추억을 정리하기 위해 이사까지 마쳤지만, 아직 현성을 그리워해 애틋함을 드러냈다.

그런 가운데 7일(오늘) ‘남과여’ 측은 자신이 디자인한 쥬얼리 촬영 현장에서 열일 중인 성옥의 모습을 공개했다. 성옥의 친구 류은정(박정화)은 쥬얼리 모델 일을 도와주던 중 성옥을 바라보는 심상치 않은 건엽의 눈빛을 포착한다. 이에 은정은 친구로서 성옥이 전 연인 현성을 잊고 새로운 자극을 받을 수 있도록 일침을 날린다.

한편 성옥을 향해 꽃다발을 내밀고 있는 건엽의 모습이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궁금하게 만든다. 성옥에게 마음을 감추고 있던 건엽이 드디어 자신의 진심을 드러낼 수 있을지, 건엽에게 꽃다발을 받은 성옥은 어떤 감정에 휘둘리게 될지 흥미로움을 높인다.

‘남과여’ 제작진은 “현성과 사귈 때 현실적인 문제로 꿈을 접었던 성옥이 건엽과 함께 쥬얼리 디자이너로 새 출발을 하면서 무슨 일들이 펼쳐지게 될지, 성옥이 결국 전 연인 현성을 잊고 건엽에게 마음이 흔들리게 될지 추측해 보시면 더욱 재밌을 것”이라면서 “7회 방송에서 성옥이 몰랐던 자신의 감정을 깨닫게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7회는 오는 9일(금)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