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엑소 첸, '레드카펫' 흔든 '질풍가도' 4키 UP 라이브··· 미친 고음에 이효리도 감탄
엑소 첸, '레드카펫' 흔든 '질풍가도' 4키 UP 라이브··· 미친 고음에 이효리도 감탄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2.10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이효리의 레드카펫'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이효리의 레드카펫'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첸(CHEN)이 명품 가창력으로 설 명절을 빛냈다.

엑소 첸은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 이효리의 레드카펫'(이하 '레드카펫')의 '갑진년, 값진 소리' 특집에 출연해 명품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첸은 고운 한복을 입고 HYNN(박혜원)과 함께 '질풍가도'를 4키 높인 버전으로 가창했다. 초고음을 안정적으로 소화하는 첸의 사이다 보컬이 시청자들에게도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질풍가도' 4키 UP 버전에 대해 첸은 "4키를 높이는 건 저도 괜찮을 것 같아서 흔쾌히 함께하게 됐다. 제가 엑소에서도 고음 파트 담당이라 그게 빛을 발하지 않았나"라는 비하인드를 직접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이효리가 고음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Tears'(티얼스) 즉석 라이브를 제안했고, 첸은 'Tears' 원키 버전을 가뿐하게 가창하며 재차 실력을 입증했다. 이효리는 "키를 더 올려도 되겠다"라며 감탄했다.

마지막으로 첸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훈훈한 설 인사를 전했다.

이날 '레드카펫' 방송 직후 '질풍가도'는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 인기 검색어 1위를 기록, 첸의 특급 화제성을 보여줬다.

한편, 첸은 엑소의 메인보컬이자 독보적인 가창력에 자신만의 감성까지 지닌 만능 보컬리스트다. 오늘(10일) 오후 6시에는 JTBC '닥터슬럼프' OST Part.3 '나 사랑법'을 발매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백현, 시우민과 함께 INB100(아이앤비100)에서 새로운 도약을 알린 첸은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KBS 2TV '이효리의 레드카펫' 방송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