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시민덕희' 112만 관객 돌파···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사진 공개!
'시민덕희' 112만 관객 돌파···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사진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2.1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쇼박스 제공
사진=(주)쇼박스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영화 '시민덕희'가 설을 맞이해 112만 관객을 돌파, 흥행 기념 보이스피싱 신고 캠페인 사진을 공개한다.

설 연휴에 돌입하며 흥행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시민덕희'가 오늘 112만 관객을 돌파한다. 112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라미란, 공명, 염혜란, 박병은, 이무생, 안은진 그리고 박영주 감독까지 '시민덕희'의 주역들이 참여한 보이스피싱 신고 캠페인 사진을 공개한다. 본편 속 탄탄한 팀플레이만큼 열정적인 홍보 활동을 해온 배우들이 이번 사진에서는 모두 전화기를 들고 있어 시선을 끈다. 배우들과 감독은 영화가 소재로 삼고 있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대해 경각심을 갖고 추가 피해를 막자는 의미를 담아 전화기를 든 채 ‘보이스피싱 신고는 112’라는 메시지를 강조하고 있다.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의 구조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 실제 화성 거주 시민이 겪은 실화 사건을 토대로 영화화한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피해자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동시에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며 화제의 영화로 부상했다. 특히 명절 연휴가 시작되자마자 흥행 역주행을 일으키며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다시 한번 입소문의 힘을 입증 중이다. 연기 구멍 없는 배우들의 촘촘한 팀플레이와 신인감독의 패기 넘치는 연출력은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한다. 여기에 사건의 주인공이 영화를 적극 추천, 보이스피싱 범죄에 대한 사회적 환기까지 이뤄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는 중이다. 또한 보이스피싱 피해에 유의해야 하는 명절 연휴를 맞아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입소문이 만들어낸 흥행 역주행의 아이콘 '시민덕희'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쇼박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