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지창욱, 신혜선 앞 실내 흡연 논란에 사과 "실망감 드려 죄송"
지창욱, 신혜선 앞 실내 흡연 논란에 사과 "실망감 드려 죄송"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2.1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하인드DB
사진=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배우 지창욱 측이 '웰컴투 삼달리' 리허설 중 실내 흡연 논란에 대해 사과의 말을 전했다.

11일 소속사 스프링 컴퍼니는 공식입장문을 통해 "지난 1월 26일 공개된 드라마 메이킹 콘텐츠 내 배우 지창욱의 행동으로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메이킹 콘텐츠 중 지창욱이 실내에서 전자담배를 사용한 장면이 포함됐다. 부적절한 장면으로 보시는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다"라며, "지창욱 또한 부적절한 행동임을 인지하고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또 "콘텐츠를 접하신 분들과 현장의 스태프, 출연자분들, 작품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린다"며 "이번 일을 통해 부적절한 행동이 반복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겠다. 다시 한번 이번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다시 한번 사과했다.

한편 최근 공개된 JTBC '웰컴투 삼달리' 메이킹 영상에서는 지창욱과 신혜선, 이재원, 배명진 등 배우들이 실내 세트장에서 리허설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때 지창욱이 액상형 전자담배를 흡연하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일었고, 이후 '웰컴투 삼달리' 측은 해당 영상 부분을 삭제했다.

 

'이하 스프링 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프링 컴퍼니입니다.

지난 1월 26일 공개된 드라마 메이킹 콘텐츠 내 배우 지창욱의 행동으로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해당 메이킹 콘텐츠 중 지창욱 배우가 실내에서 전자담배를 사용한 장면이 포함되었습니다. 부적절한 장면으로 보시는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습니다.

지창욱 배우 또한 부적절한 행동임을 인지하고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접하신 분들과 현장의 스태프, 출연자분들, 작품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이번 일을 통해 부적절한 행동이 반복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번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