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밤에 피는 꽃' 마지막 회 확대 편성 결정··· 제작진 "고심 끝 결정"
'밤에 피는 꽃' 마지막 회 확대 편성 결정··· 제작진 "고심 끝 결정"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2.1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밤에 피는 꽃’이 확대 편성을 결정했다.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12회는 확대 편성이 결정돼, 기존보다 5분 빠른 9시 45분에 방송된다.

지난 1월 첫 방송된 ‘밤에 피는 꽃’은 최고 시청률 13.1%(닐슨 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까지 치솟으며 금토드라마 최강자의 위엄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도 이어지고 있다. “이하늬 저세상 코믹 연기 미쳤다”, “이종원은 눈빛이 다했다”, ”빠른 전개, 웃긴 연출까지 다 갖췄음“, ”조연 배우들까지 연기 구멍이 하나도 없어서 보기 편함“, ”여기 에필로그 맛집이네“ 등 다양한 반응들이 쏟아지고 있는 것.

앞서 10회 방송에서는 조여화(이하늬 분)가 여묘살이에 갈 위기에 처하는가 하면, 오난경(서이숙 분)이 죽음에 내몰렸고, 석지성(김상중 분)은 왕을 겁박하는 등 다채로운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숨을 멎게 만들었다. 마지막까지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모르는 가운데, 확대 편성은 마지막 회의 아쉬움을 제대로 달래줄 예정이다.

이와 관련 ‘밤에 피는 꽃’ 제작진은 “이 드라마의 극적 갈등과 여타의 이야기를 풀기에 기존 드라마 길이로 도저히 담을 수 없어 고심 끝에 확대 편성을 결정했다. 모든 걸 담아내진 못하겠지만 5분 앞당겨서 최대한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마지막까지 기대를 갖고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11회는 9시 50분, 12회는 5분 빠른 9시 45분에 시작해서 85분간 방송된다.

[사진=MB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