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유겸, 첫 정규 타이틀곡 '1분만' MV 티저 공개··· 음원 일부 첫 공개
유겸, 첫 정규 타이틀곡 '1분만' MV 티저 공개··· 음원 일부 첫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2.16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OMG 제공
사진=AOMG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유겸(YUGYEOM)이 첫 번째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으로 ‘1분만’을 선보인다.

지난 15일 AOMG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TRUST ME(트러스트 미)] 타이틀곡 ‘1분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유겸은 세탁실을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특유의 자유로운 감성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 영상 말미에는 세탁이 끝났음을 알리는 경쾌한 알림음과 함께 유겸이 세탁기 문을 여는 모습이 그려져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유겸의 청량한 보이스로 “We just need one minute”이라는 음원 한 소절이 베일을 벗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TRUST ME]는 유겸이 데뷔 후 선보이는 첫 번째 정규앨범이다. 타이틀곡 ‘1분만’을 비롯해 ‘빛이나 (Feat. SUMIN)’, ‘Be Alright (비 올라잇) (Feat. punchnello)’, ‘Steppin (스테핀)’, ‘나의 그녀는’, ‘WUH’, ‘Dance (댄스)’, ‘허리를 감싸고’, ‘우야야야’, ‘Summer Blues (서머 블루스)’ 등 10곡의 신곡과 더불어 지난달 선공개한 ‘LA SOL MI (라 솔 미)’와 지난해 싱글에 수록했던 ‘LOLO’, ‘Say Nothing (세이 낫띵) (Feat. 이하이)’, ‘Ponytail (포니테일) (Feat. 식케이 (Sik-K))’까지 완성도 높은 14곡이 담긴다.

유겸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는 첫 번째 정규앨범 [TRUST M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AOMG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