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르세라핌, 'EASY' MV 티저 공개··· 강렬한 영상미+빛나는 비주얼
르세라핌, 'EASY' MV 티저 공개··· 강렬한 영상미+빛나는 비주얼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4.02.16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쏘스뮤직 제공
사진·영상=쏘스뮤직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신곡 미니 3집 타이틀곡 'EASY'의 뮤직비디오 일부가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EASY' 뮤직비디오는 도자 캣(Doja Cat), 위켄드(The Weeknd)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감독 겸 안무가 니나 맥닐리(Nina McNeely)가 연출을 맡았다. 독특하고 강렬한 영상미로 각광받는 감독인 만큼, 화려한 볼거리가 기대된다.

공개된 티저는 금빛 눈물을 흘리는 허윤진, 베일로 얼굴을 가린 홍은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사쿠라, 카즈하, 김채원이 차례로 등장해 클로즈업에서 더 빛나는 비주얼을 뽐낸다. 특히, 카메라를 또렷이 응시하는 멤버들의 깊이 있는 눈빛 연기가 압권이다. 끝으로 고풍스러운 배경과 상반된 힙한 차림새의 르세라핌을 비추며 영상이 마무리돼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타이틀곡 'EASY'는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지만, 우리가 모든 것을 쉽게 만들어 보이겠다는 다섯 멤버의 각오를 담은 곡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EASY'를 공개한다.

[사진·영상=쏘스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