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이이경-송하윤에게 복수? '막판 사이다 엔딩 기대'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이이경-송하윤에게 복수? '막판 사이다 엔딩 기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2.1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박민영이 완벽한 2회차 인생을 위해 막판 사이다를 터트리러 출동한다.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이 남은 가운데 강지원(박민영)의 운명에 쏠린 관심이 뜨겁다. 이에 속 시원한 응징을 선사할 마지막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먼저 강지원 인생 속 가장 큰 걸림돌인 박민환(이이경), 정수민(송하윤)의 결말이 가장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 박민환은 다시 재회해줄 것처럼 살갑게 굴었던 강지원의 모습이 연극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광기로 돌아버린 터. 박민환은 돌변한 강지원의 태도에 분노한 나머지 강지원의 목을 졸라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정수민은 정수민대로 강지원이 절대 행복해지게 놔두지 않겠다는 살벌한 독기를 품고 있다. 아버지를 사주해 강지원을 죽이려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갔고 강지원을 향한 악심만 커진 정수민은 끊임없이 돌파구를 모색 중이다. 급기야 오유라(보아)에게까지 손을 뻗으며 판세를 뒤집어보려는 정수민의 지칠 줄 모르는 노력이 등골을 섬뜩하게 한다. 이렇게 끝없이 자신을 해하려는 박민환과 정수민의 계략에 맞서 강지원 역시 강력한 대응책으로 맞설 조짐이다. 이제껏 당해온 모든 일들에 묵은 갈증을 싹 씻어줄 강지원의 한 방에 귀추가 주목된다.

다음으로 강지원과 유지혁(나인우)은 이전 인생은 물론 2회차 인생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인연을 돌고 돌아온 끝에야 온전한 연인으로 마주 설 수 있게 됐다. 특히 회귀한 직후 내내 유지혁은 자신이 죽을 운명이란 걸 알면서도 강지원에게 단 한마디도 언급하지 않았던 터. 강지원이 덤프 트럭에 치일 위기에 처하자 망설임 없이 대신해 차로 달려들었던 유지혁은 예정된 죽음마저 그녀를 지키는데 쓸 작정이었다. 강지원의 좋아한다는 고백을 들은 유지혁이 눈을 뜨면서 그들의 이야기는 다시 현재 진행형이 됐다. 그러나 두 사람의 관계를 끊임없이 파괴하려드는 오유라를 비롯한 박민환, 정수민의 공작에 마냥 안심할 수 없는 상황. 운명과 끝까지 맞서 싸우는 강지원과 그런 강지원을 영원히 지키기 위해 곁에 남은 유지혁, 로맨스 엔딩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마지막으로 강지원이 이전의 삶처럼 살지 않으려 사력을 다해 넘긴 운명들은 사방으로 흩어졌다. 강지원의 계획대로 박민환과 정수민을 결혼시키는 데에는 성공했지만 그 이후부터는 예측불가한 일들이 난무했던 것. 특히 암과 배우자의 외도는 양주란(공민정)에게 돌아가는 비극을 낳았다. 죄책감과 책임감을 느낀 강지원은 양주란의 곁에서 물심양면으로 도움과 지지를 아끼지 않고 있어 운명이 비켜나갈 수 있을지 시선이 쏠리고 있다. 또한 유지혁이 교통사고에서 기적적으로 되살아나며 정해진 죽음은 피했으나 사라지지 않은 운명의 향방에도 호기심이 몰린다.

복수와 사랑 모두 완벽하게 쟁취할 강지원의 '운명 개척' 그 마지막 이야기는 19일(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이어진다.

[사진=tv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