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김남주X차은우, '원더풀 월드' 스토리 티저 공개··· "이런 건 하나도 안 아파요"
김남주X차은우, '원더풀 월드' 스토리 티저 공개··· "이런 건 하나도 안 아파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4.02.19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디즈니+ 제공
영상=디즈니+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디즈니+가 김남주와 차은우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원더풀 월드'의 스토리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원더풀 월드'가 극 중 김남주(은수현 역)와 차은우(권선율 역)가 만들어낼 시너지를 기대하게 만드는 스토리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공개된 스토리 티저 예고 영상은 김남주와 차은우의 다른 듯 닮아 있는 비극적 서사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토리 티저는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김남주, 차은우의 모습으로 평화롭게 시작된다. 하지만 완벽했던 순간이 일순간 산산조각 조각나며 두 사람의 세상을 처절한 비극이 집어삼킨다. 김남주는 피 묻은 아이의 손을 놓으며 오열하고, 뒤이어 수술실 앞에 털썩 주저앉은 차은우의 처연한 모습이 교차돼 보는 이의 마음까지 아리게 만든다. 이와 함께 가슴 깊이 상처를 품은 김남주와 차은우가 조우, 서로의 상처를 들여다보고 서로의 인생에 작지 않은 의미로 자리잡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에 다른 듯 하지만 거울처럼 닮아 있는 김남주와 차은우가 만들어갈 관계성에 흥미가 치솟는 한편, 이처럼 애잔하고 뭉클한 두 사람 사이 남겨진 강렬한 미스터리가 과연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남주-차은우표 휴먼 미스터리의 서막을 연 2024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원더풀 월드'는 3월 1일(금)부터 매주 금, 토 디즈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영상=디즈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