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원더풀 월드' 김남주-차은우-김강우-임세미, 캐릭터&단체 포스터 공개 '미스터리 눈빛' 포착
'원더풀 월드' 김남주-차은우-김강우-임세미, 캐릭터&단체 포스터 공개 '미스터리 눈빛' 포착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2.20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김남주-차은우-김강우-임세미의 캐릭터, 단체 포스터가 동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밤에 피는 꽃' 후속으로 오는 3월 1일(금)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기획 권성창/연출 이승영, 정상희/극본 김지은/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드라마 ‘트레이서1,2’, ‘보이스2’를 통해 몰입도 높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 받은 이승영 감독과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청담동 스캔들’ 등에서 탁월한 필력과 쫀쫀한 전개를 선보인 김지은 작가가 의기투합했으며, 6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김남주(은수현 역)와 파격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차은우(권선율 역)의 만남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원더풀 월드' 측이 20일, 김남주(은수현 역), 차은우(권선율 역), 김강우(강수호 역), 임세미(한유리 역)의 캐릭터 포스터와 4인 단체 포스터를 동시 공개했다.

먼저 김남주는 자신의 안정된 삶을 버리고 스스로 살인자가 된 모성의 위태롭고 간절한 눈빛을 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 중 김남주가 연기하는 '은수현'은 성공한 심리학과 교수이자 작가였지만, 어느 날 아들의 살인범을 직접 처단하며 인생이 180도 바뀌게 되는 인물. 특히 “절대로 안 놓을 게, 절대로”라는 카피와 김남주의 애끓는 눈빛이 폭발하며 '은수현'의 처절한 모성을 느끼게 하는 한편, 모든 비극이 시작된 그날의 진실을 향한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그런가 하면 차은우는 반항적인 눈빛으로 ‘권선율’이 가진 서사에 관심을 높인다. 극 중 차은우는 어느 날 모든 걸 잃은 후 스스로 거친 삶을 선택하는 미스터리한 청년 ‘권선율’ 역을 맡아, 비슷한 상처를 공유한 은수현과 얽히고 설킨다. 이 가운데 포스터 속 차은우의 속내를 알 수 없는 눈빛과 “나 어때 보여요? 잘 사는 것 같아요?”라는 카피가 도전적인 성격을 드러내며 차은우가 분할 ‘권선율’을 향한 호기심을 급증시킨다.

김강우는 신뢰도 높은 앵커의 모습 속에 깊은 상처를 품은 남자의 눈빛을 담아내며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김강우가 연기하는 ‘강수호’는 은수현의 남편이자 기자 출신의 능력 있는 현직 앵커로, 비극적인 가정사에도 굳건히 자리를 지켜내는 인물. 특히 “더는 잃을 게 없는 사람은 겁날 게 없습니다”라는 카피는 극 중 김강우가 파국의 소용돌이 속에서 빛낼 강직한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다.

끝으로 임세미의 흔들리는 눈빛이 인상적. 임세미는 극 중 은수현이 친자매처럼 생각하는 절친한 동생이자 성공한 청담 편집숍 대표 '한유리' 역을 맡았다. “내 인생에 어떻게 언니 같은 사람을 만난 건지”라는 카피가 극중 임세미가 보여줄 '언니바라기'의 모습을 기대하게 하는 한편, 언니 같은 사람이 그녀에게 어떤 의미가 되었을지 의미심장한 표정이 그가 숨긴 비밀에 주목하게 한다.

무엇보다 단체 포스터는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 임세미의 서로 다른 시선에 조명하며 극의 미스터리한 무드를 한껏 끌어올린다. 각기 다른 방향을 응시하고 있는 4인이 겹겹이 쌓여 있는 모습 위로 눈물에 얼룩진 듯한 제목과 '한 순간, 모든 게 무너져 내렸다'는 카피가 더해져, 이들을 비극으로 몰고 간 '그날'의 사건에 궁금증을 높이는 것. 이에 2024년 가장 처절하고 강렬한 미스터리의 포문을 열 '원더풀 월드'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는 오는 3월 1일(금) 저녁 9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디즈니+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