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전참시' 르세라핌의 매력 넘치는 일상 대공개··· 본업 천재 모먼트 '멋쁨 가득'
'전참시' 르세라핌의 매력 넘치는 일상 대공개··· 본업 천재 모먼트 '멋쁨 가득'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2.25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전참시’가 대세 걸그룹 ‘르세라핌’의 매력 가득한 일상과 개그우먼 신기루의 케미 돋는 유쾌한 하루로 시청자들에게 꽉 찬 웃음을 안겼다.

24일(어제)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87회에서는 ‘퍼포먼스 최강자’ 르세라핌의 반전미 넘치는 무대 밖 일상과 신기루와 매니저가 함께 한 알찬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능력치 만렙‘ 걸그룹 르세라핌의 유쾌 발랄한 일상이 공개됐다. 먼저 요즘 뜨개질에 푹 빠져 있다는 맏언니 사쿠라의 뛰어난 뜨개질 솜씨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멤버들과 수다를 떨던 중 영양제를 챙겨 먹은 김채원은 죽염과 꿀, 공진단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들고 다니는가 하면 카즈하는 세포 영양제를 챙겨 먹어 참견인들을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멤버들은 태몽 이야기를 하던 중 갑자기 엄마한테 전화를 거는 엉뚱한 모습도 잠시, 이들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돼 엄마 미소를 불러일으켰다.

르세라핌의 역대급 고난도 안무라는 신곡 ‘EASY’의 안무 연습 현장도 공개됐다. 발레 경력만 15년이라는 카즈하는 11자 복근을 뽐내며 넘사벽 스트레칭 실력을 선보인 반면 사쿠라와 홍은채는 누워 있거나 앉아서 몸을 푸는 등 다른 멤버들과 대비되는 모습을 보였다. 본격 연습이 시작되자 다섯 멤버들은 칼군무로 박수갈채를 받았고, 이에 전현무도 ‘EASY'의 포인트 안무를 따라 하며 폭소케 했다.

연습이 끝난 뒤 휴식 시간, 르세라핌 멤버들의 극과 극 성향은 보는 재미를 더했다. 르세라핌의 ‘열정즈’는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와 ‘가마니즈’는 사쿠라, 홍은채라고. 먹는 것부터 열정즈는 ‘샐러드파’, 가마니즈는 ‘밥파’로 나뉘는가 하면, 휴식 시간에도 180도 다른 성향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이날 공개됐다 하면 화제를 모으는 르세라핌의 미니 3집 'EASY'의 퍼포먼스 촬영 현장도 펼쳐졌다. 촬영 전 매니저들은 멤버들의 컨디션을 세심하게 체크했고, 본격 촬영 전 스트레칭까지 시키며 케어에 나섰다. 모든 준비를 마친 멤버들은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다음으로 현란한 말솜씨를 자랑하는 ‘먹잘알’ 신기루의 일상이 공개됐다. 그녀는 매니저와 함께 어린 시절부터 다녔다는 인천의 토스트집을 방문해 어묵과 토스트, 음료 등을 먹으며 추억에 잠겼다. 게다가 시민들의 환대를 받고 시장으로 들어선 신기루는 찐 맛집을 줄줄이 읊으며 입맛을 돋웠고, 매니저와 음식을 두고 밀당(?)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해외 식료품 판매점을 찾은 신기루는 전문가 포스로 전문 용어를 나열, 버터와 치즈 등 식료품 플렉스에 나섰다. 매니저는 신기루의 알 수 없는 용어 남발에 어리둥절해했지만 신기루는 아랑곳하지 않고 식료품을 구매, 먹팁까지 대방출했다.

한껏 먹부림을 부린 신기루는 소속 회사 대표님을 만나기 위해 사무실로 향했다. 그녀는 대표님 앞에서도 주눅 들지 않고 자신의 입담을 펼쳤고, 대표님의 한정판 와인을 강탈(?)하는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신기루와 찐친 이진호, 유병재와의 만남도 그려졌다. 신기루는 이진호의 쉴 틈을 주지 않는 멘트 폭격과 유병재의 자신을 들었다 놨다 하는 때 아닌 플러팅(?)에 정신을 차리지 못했는데. 그런가 하면 이진호와 유병재는 신기루를 잘 모르겠다는 매니저에게 신기루의 먹는 취향부터 생활 습관은 물론 촬영에 들어갔을 때 챙겨야 할 것 등 ‘루잘알’다운 따뜻한 조언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렇듯 신기루와 찐친들의 만남은 유쾌함 그 자체였고, 보는 이들에게 무공해 웃음을 선사했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87회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2.0%로 동시간대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에서 1위를 기록했다. 수도권 가구 시청률 또한 3.9%로 같은 시간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신기루와 매니저가 주문한 닭강정을 기다리며 케요네즈 샐러드에 대해 토크하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5.1%를 기록하며 맛깔나는 웃음을 선물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국힙 대부’에서 음악 레이블 CEO가 된 스윙스의 하루가 공개된다. 또한 ‘믿고 보는 배우’이자 ‘노포 마니아’ 류경수의 노포 탐방기를 비롯해 특별한 손님과 함께 하는 일상까지 펼쳐진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