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손태진, 데뷔 첫 단독 팬미팅 앞두고 3월 신곡 공개 확정··· 화이트데이 선물
손태진, 데뷔 첫 단독 팬미팅 앞두고 3월 신곡 공개 확정··· 화이트데이 선물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2.2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손태진이 팬들을 위한 깜짝 신곡을 공개한다. 

손태진은 오는 3월 16일 데뷔 첫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유 메이크 미 샤인)' 개최를 이틀 앞두고, 다음 달 14일 신곡을 먼저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손샤인(공식 팬덤명)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같은 곡으로, 손태진이 지난해 8월 발표한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이후 약 7개월 만의 솔로곡이다.

앞서 손태진은 '참 좋은 사람'으로 2회 연속 SBS M '더트롯쇼' 1위에 올랐다. 단독 팬미팅은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솔드 아웃됐으며, 당일 예매 대기 접속자가 공연장 객석의 4배를 넘어서는 수준을 기록했다. 

이에 손태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변함없는 관심과 뜨거운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이번 신곡 발표를 기획했다. 

오롯이 손태진의 보이스로만 채워질 이번 신곡으로 새로운 활동을 예고한 손태진이 2024년 보여줄 열일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손태진은 현재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한 방송과 콘텐츠 등 다양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3월 16일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을 위한 공연 준비에 매진 중이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