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06 (토)
''미녀와 순정남' 임수향-차화연-양대혁-이상준, 가족사진 첫 공개··· '이 가족 심상치 않다'
''미녀와 순정남' 임수향-차화연-양대혁-이상준, 가족사진 첫 공개··· '이 가족 심상치 않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0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미녀와 순정남’의 임수향, 차화연, 양대혁, 이상준이 ‘박가(家)네’로 뭉친다.

오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해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 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드라마다.

최고의 배우들과 제작진의 합이 기대되는 가운데 ‘미녀와 순정남’ 측은 1일(오늘) 극을 쥐락펴락할 임수향(박도라 역)의 가족사진을 공개, 바람 잘 날 없는 ‘박가(家)네’ 탄생을 알렸다.

먼저 임수향은 어릴 적 엄마 손에 이끌려 아역부터 험난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톱배우 ‘박도라’ 역을 맡았다. 박도라는 15년 동안 배우 일을 하면서 집안의 가장 노릇을 해온 인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되는 엄마의 권유로 돈 버는 기계 같은 인생을 살며 지쳐 가던 중 고필승(지현우 분)을 만나 예상치 못한 일들과 마주한다.

차화연은 박도라의 엄마 백미자 역으로 분한다. 하루아침에 스타가 된 딸 덕분에 인생 역전에 성공하지만, 돈의 맛을 알게 된 미자의 존재가 오히려 딸 도라에게 큰 영향을 끼친다. 여기에 양대혁과 이상준은 각각 도라의 오빠와 남동생 박도식, 박도준 역으로 활약한다. 도식이 스타 동생 도라에게 기대어 대책 없이 살고 있는 철부지 장남이라면, 도준은 자신에게 엄마나 다름없는 도라에 대한 애틋함이 남다른 동생이다. 극과 극 성격을 지닌 두 형제의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채로운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는 박가(家)네의 모습이 담겼다. 임수향과 차화연(백미자 역)의 모녀 케미부터 임수향, 양대혁(박도식 역), 이상준(박도준 역)의 남매 케미까지 다사다난한 가족사로 극적 재미를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다.

임수향과 차화연, 양대혁, 이상준이 그려나갈 박가(家)네 가족 스토리는 오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KBS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