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브브걸 유정, "이야기하면 안 돼!" 민영 폭로에 깜짝!··· '쁘망진창' 파티
브브걸 유정, "이야기하면 안 돼!" 민영 폭로에 깜짝!··· '쁘망진창' 파티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0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브걸 유정 SNS 영상 캡처
사진=브브걸 유정 SNS 영상 캡처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브브걸(BBGIRLS) 유정이 반려견들과 함께한 데뷔 8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유정은 지난 2월 29일 유튜브 채널 ‘유랄라Youlalla’를 통해 멤버들, 그리고 반려견들과 함께한 데뷔 8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 비하인드 현장을 공개했다.

라이브 방송 당일, 집에서 카메라를 켠 유정은 “오늘이 데뷔한지 8주년”이라며 “라이브 방송을 하는데 각자 반려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라며 자신의 반려견 라띠와 라렌을 소개했다.

촬영 현장에 도착한 유정과 라띠, 라렌은 곧이어 도착하는 멤버들의 강아지들과 인사했다. 친구들을 만나서 신난 라띠, 라렌에 현장은 더욱 정신 없어졌고, 이날 역시 ‘쁘망진창’의 면모를 보여줬다.

곧이어 라이브 방송이 시작됐고 유정은 멤버들과 함께 토크를 이어갔다. 그러던 중 민영은 “캠핑 콘텐츠에서 저랑 유정이가 함께 쓰는 캠핑카가 있다. 그날 방에서 무슨 일이 있었다”라며 이야기를 꺼내자 유정은 “이야기하면 안 된다”라고 막았고, 멤버들 또한 “이건 이야기하면 안 된다”라고 말해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2월 16일 데뷔 8주년을 맞은 브브걸은 2024년 활동을 준비 중에 있다.

​[사진=브브걸 유정 SNS 영상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