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전참시' 류경수, 반전美 넘치는 소탈 그 자체 일상 공개 '재래시장 폭풍 쇼핑'
'전참시' 류경수, 반전美 넘치는 소탈 그 자체 일상 공개 '재래시장 폭풍 쇼핑'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0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전참시’ 배우 류경수가 한계 없는 매력을 드러낸다.

2일(내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8회에서는 대세 배우 류경수의 일상이 처음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류경수의 인간미 넘치는 일상이 그려진다. 평소 드라마에서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주로 보여줬던 그의 본모습은 소탈함 그 자체라고.

평소 노포 식당을 좋아한다는 류경수는 찐 맛집을 탐방한다. 외관상 예스러움이 그대로 묻어나는 한 식당을 찾은 류경수와 매니저는 잔치국수와 맛탕을 먹으며 시간을 보낸다. 가게에 자리를 잡고 앉은 그는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가게 사장님에게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특히 잔술에 제대로 매료됐다는 류경수는 시장 내 잔술 파는 가게를 찾아 나선다고. 그러나 잔술을 찾아 1시간 여를 걸어온 그에게 예상치 못한 난관이 펼쳐져 멘붕에 빠진다. 과연 류경수 앞에 놓인 황당한 상황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류경수는 재래시장에서 폭풍 쇼핑도 즐긴다. 재래시장 다니는 게 취미라는 류경수는 가격 비교까지 꼼꼼하게 하며 과일과 채소, 식료품 등 장바구니 한가득 장을 본다. 차가워보이는 이미지와는 달리 소탈한 매력이 가득 묻어나는 그의 모습에 관심이 쏠린다. 이어 노래방으로 이동한 그는 자신의 취향이 듬뿍 담긴 오래된 노래들을 선곡, 예상치 못한 반전(?) 노래 실력으로 참견인들의 웃음 버튼을 정조준했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류경수의 일상은 2일(내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