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하이드' 이보영-이무생-이청아-이민재, 압도적 열연 돋보이는 2차 스틸 공개
'하이드' 이보영-이무생-이청아-이민재, 압도적 열연 돋보이는 2차 스틸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06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가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의 압도적인 열연이 돋보이는 2차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공개된 2차 스틸은 남편 ‘성재’(이무생)의 실종 뒤 숨겨진 비밀을 쫓기 시작한 ‘문영’(이보영)의 숨막히는 추적의 순간을 담아 흥미를 더한다.

한없이 다정하고 성실했던 남편 ‘성재’의 갑작스러운 실종을 믿을 수 없는 ‘문영’은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홀로 고군분투한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진실 찾기를 포기하지 않는 ‘문영’에게 ‘연주’(이청아)는 적재적소의 도움을 주는 고마운 이웃이다.

한편, ‘성재’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는 듯한 미스터리한 인물 ‘진우’(이민재)를 만난 ‘문영’은 자신조차 몰랐던 남편의 비밀을 알게 되고 겉잡을 수 없는 혼란에 빠진다. 끈질긴 추적 끝, 드디어 진실을 마주하고 큰 충격에 휩싸이는 ‘문영’. 과연 그녀가 목격한 진실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메인 예고편에 이어 2차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3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