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38 (토)
더보이즈, 정규 2집 'Love Letter'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소년미 가득'
더보이즈, 정규 2집 'Love Letter'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소년미 가득'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1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넥타(Nectar)'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5일을 시작으로 총 4회차에 걸쳐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 전반을 관통하는 컴백 콘셉트 포토를 공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추가 공개된 '번(BURN)', '런(RUN)' 버전 포토는 '지나간 과거를 떠나보내고 찬란한 미래와 이상을 향해 달려가겠다'라는 신보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별과 추억을 의미하는 흰 꽃과 스스로를 괴롭히던 지독한 환상통을 적은 기록물을 불태우는가 하면 들판과 숲을 배경으로 자유롭고 해방된 분위기를 뽐내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것. 이는 앞서 환상통을 앓는 소년의 모습을 그려낸 1차 포토와의 유기적인 연관성을 담아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오는 3월 18일 발매 예정인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판타지' 파트3 '러브레터'는 전작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 '식스 센스(Sixth Sense)'에 이어지는 스토리로, 사랑의 끝, 이별의 아픔과 상실감,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그려낸 앨범이다. 더보이즈는 이번 신보를 통해 이들만의 '소년'의 색깔을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다시 한번 K-팝 팬들의 가슴 속에 짙은 잔상을 남길 예정이다.

타이틀곡 '넥타(Nectar)'는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곡으로, 더보이즈의 깊어진 감정선을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작사에 멤버 에릭이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개성을 더하는 작업에 힘을 보탰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더보이즈의 정규 2집 'PHANTASY' Pt.3 'Love Letter'는 오는 3월 18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라이브'를 전 세계 생중계하고 신곡 '넥타(Nectar)'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