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오마이걸 유아, 'Rooftop' 두 번째 MV 티저 공개··· 시선 사로잡는 '비주얼+퍼포먼스'
오마이걸 유아, 'Rooftop' 두 번째 MV 티저 공개··· 시선 사로잡는 '비주얼+퍼포먼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4.03.13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W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영상=WM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오마이걸 유아 (YooA)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 유아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의 타이틀곡 'Rooftop'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과감한 튜브탑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더욱 힙해진 개성을 드러낸 유아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지난 8일에 오픈된 첫 번째 티저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눈을 사로잡는 퍼포먼스와 유아의 유니크한 음색이 돋보이는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가 신보를 향한 관심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약 1년 4개월 만에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는 유아는 그동안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다채로운 콘셉트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확고히 했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으로 솔로 아티스트 커리어를 탄탄히 쌓아가고 있는 유아가 이번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을 통해 보여줄 음악적 역량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첫 싱글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두고 공개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와 함께, 지난 12일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챌린지 영상이 선공개 돼 유아의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강렬한 퍼포먼스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국내외 팬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유아의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W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