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하이드' 이청아X이민재, 캐릭터 스틸 공개 '압도적인 연기 예고'
'하이드' 이청아X이민재, 캐릭터 스틸 공개 '압도적인 연기 예고'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1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가 캐릭터 포스터 공개 후 더욱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청아와 이민재의 스틸을 공개했다.

3월 23일(토) 저녁 10시 공개를 앞두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최근 트렌드 세터이자 '워너비'로 떠오른 이청아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에서 새로운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청아는 쿠킹 클래스를 운영하는 '문영(이보영)'의 친절한 이웃으로, 문영에게 벌어지는 사건을 조용히 지켜보는 인물이다.

이번 공개된 스틸은 ‘문영’과 긴밀한 관계인 듯하지만 어딘가 다른 목적이 있는 듯해, 보는 이들에게 묘한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이청아는 감정의 스펙트럼이 넓은 ‘연주’라는 인물을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날카로운 카리스마로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에서 제대로 눈도장을 찍을 이민재. ‘무서운 신예’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그는 이번 작품에서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과 함께하며 스토리를 밀도있게 끌어간다.

모두가 숨기고 있는 비밀의 한 조각을 알고 있는 것만 같은 ‘진우’를 연기한 이민재는 강렬하고 거친 매력을 제대로 표현해 낼 예정이다.

공개된 그의 스틸에서는 거리낄 것 없는 눈빛이 이민재가 '하이드'에서 보여줄 스토리 장악력을 예상하게 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인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3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