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혜리, "재밌네" 입장 전했다 "순간의 감정, 죄송"··· 드디어 정리된 류준열·한소희 열애
혜리, "재밌네" 입장 전했다 "순간의 감정, 죄송"··· 드디어 정리된 류준열·한소희 열애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19 0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하인드DB
사진=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영우기자] 혜리가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 이후 "재밌네"라는 글을 올린 것에 대해 입장과 함께 사과의 말을 전했다. 

혜리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먼저 지난 며칠 동안 저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인해 생긴 억측과 논란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제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가 어떤 파장으로 가져오게 될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것 같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혜리는 "지난 11월, 8년간의 연애를 마친다는 기사가 났다. 그 과정이 짧은 기간에 이루어진 판단도 아니었고, 결별기사가 난 직후에도 저희는 더 이야기를 해보자는 대화를 나누었다. 그 대화를 나눈 이후로 어떠한 연락과 만남을 가지지 않았다"라고 설명하며, "그리고 4개월 뒤 새로운 기사를 접하고 나서의 감정이 배우 이혜리가 아닌 이혜리로 받아들여진 것 같다. 순간의 감정으로 피해를 끼치게 되어서 다시 한번 죄송하다"라고 다시 한번 사과의 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혜리는 "지난 며칠 동안 저의 행동의 이유를 말하지 못한 것도 저희의 대화들이 지나치게 사적인 영역이어서 오히려 피로도가 높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로 인해 혼란스러운 분들이 계셨다면 그것 또한 죄송하다. 앞으로는 저의 말과 행동에 좀 더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앞서 혜리는 앞서 지난 15일 류준열과 한소희가 하와이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목격담이 SNS를 통해 전해진 후 자신의 SNS를 통해 하와이 사진과 함께 "재밌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류준열이 작년 11월 혜리와 결별 전 한소희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이른바 '환승연애'를 했다는 추측이 나왔고, 이에 한소희가 '환승연애'에 대한 반박 입장을 밝히며 파장이 커졌다.

열애설이 불거진 지 하루 만인 16일 한소희는 개인 SNS를 통해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가는 사이는 맞지만,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고, 류준열 역시 소속사를 통해 "류준열이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열애설을 인정한 류준열은 지난 17일 하와이에서 귀국했으며, 한소희는 18일 하와이에서 귀국했다.

 

'이하 혜리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혜리입니다.
먼저 지난 며칠 동안 저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인해 생긴 억측과 논란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가 어떤 파장으로 가져오게 될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지난 11월, 8년간의 연애를 마친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그 과정이 짧은 기간에 이루어진 판단도 아니었고, 결별기사가 난 직후에도 저희는 더 이야기를 해보자는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하지만 그 대화를 나눈 이후로 어떠한 연락과 만남을 가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4개월 뒤 새로운 기사를 접하고 나서의 감정이 배우 이혜리가 아닌 이혜리로 받아들여진 것 같습니다.
순간의 감정으로 피해를 끼치게 되어서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지난 며칠 동안 저의 행동의 이유를 말하지 못한 것도 저희의 대화들이 지나치게 사적인 영역이어서 오히려 피로도가 높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혼란스러운 분들이 계셨다면 그것 또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저의 말과 행동에 좀 더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곧 삭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