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아일릿, 'Magnetic' MV 비주얼 티저 공개··· '10대 소녀 감성 충만'
아일릿, 'Magnetic' MV 비주얼 티저 공개··· '10대 소녀 감성 충만'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4.03.19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빌리프랩 제공
영상=빌리프랩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아일릿(ILLIT,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이 데뷔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8일 아일릿은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집 'SUPER REAL ME' 타이틀곡 'Magnetic' 뮤직비디오 비주얼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맑고 영롱한 느낌의 신비로운 사운드와 아일릿 멤버들의 사랑스럽고 청순한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으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자석처럼' 서로에게 이끌려 얼굴을 맞대거나 손을 꼭 붙잡고 침대 위에서 폴짝폴짝 뛰며 즐거워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천진난만하다. 무언가를 기다리며 설레는 마음으로 잠들지 못하는 10대 소녀들의 순수한 감성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비주얼 티저에는 퍼즐, 초대장, 종이학, 유리구슬 등 다양한 오브제가 등장해 이를 매개로 펼쳐질 아일릿 다섯 멤버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Magnetic'은 좋아하는 상대방을 향해 전속력으로 달려가는 마음을 자석에 비유한 곡이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이 곡에 대해 "플러그엔비(Pluggnb)와 하우스(House)가 섞인 댄스 장르의 곡으로, 아름다운 아르페지오 신스와 다이내믹한 베이스가 강렬한 리듬감을 풍긴다"라며 "'슈퍼 이끌림'이라는 반복되는 노랫말이 귀에 착 달라붙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아일릿은 오는 25일 오후 6시에 미니 1집 'SUPER REAL ME'를 공개 후 데뷔할 예정이다.

[영상=빌리프랩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