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엔믹스 해원, 웹예능 '워크돌' 시즌 2 새 MC 확정··· 재치 만점 매력 예고
엔믹스 해원, 웹예능 '워크돌' 시즌 2 새 MC 확정··· 재치 만점 매력 예고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2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NMIXX(엔믹스) 해원이 인기 웹 예능 '워크돌' 시즌 2 MC로 발탁됐다.

NMIXX 해원은 오는 4월부터 공개되는 웹 예능 '워크돌'의 새 시즌 진행에 나선다. HLL 스튜디오닷에서 제작한 '워크돌'은 여러 아르바이트를 직접 체험해 보고 리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해원이 이끄는 이번 시즌 2는 일터의 생생한 경험담을 담아 신선한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이목을 모은다.

앞서 해원은 지난해 11월 방영된 '워크돌' 시즌 1 미용실 아르바이트 체험 편에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은 물론 적극적인 자세로 시청자의 호평을 얻었다. 3월 14일 유튜브 채널 '워크맨-Workman' 공식 계정에 게재된 숏폼 콘텐츠 속 해원은 강렬한 등장과 함께 열정 가득한 모습을 예고했고 "벌써부터 예능감 기대된다", "매주 목요일 볼 수 있는 유쾌한 콘텐츠가 또 생겨서 설렌다" 등 열띤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해원은 2022년 2월 '4세대 최고 실력파 걸그룹' NMIXX 리더로 정식 데뷔한 이래 탄탄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썰플리', '피식대학' 등 여러 인기 유튜브 예능 및 그룹 자체 콘텐츠를 통해 센스 만점 말솜씨와 매력을 선보이며 K팝 팬들에게 너른 사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SBS 역사 토크쇼 '과몰입 인생사'의 MC를 맡아 적재적소 리액션으로 방송의 활기를 더하며 맹활약을 펼쳤다. 해원은 향후 '워크돌' 시즌 2 MC로서 '육각형 올라운더'다운 다재다능한 면모를 발휘할 전망이다.

NMIXX는 지난 1월 두 번째 미니 앨범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를 발표했고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내며 '전원 에이스 그룹'으로서 진면목을 재입증했다. 미니 2집 타이틀곡 'DASH'(대시)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뛰어난 라이브 무대로 국내외 리스너들의 전폭적 호응을 받으며 데뷔 첫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에 등극, 음방 총 4관왕을 차지했고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통산 두 번째 입성에 성공하는 등 호성적을 쌓았다.

한편 해원이 진행하는 웹 예능 '워크돌' 시즌 2 첫 화는 오는 4월 공개 예정이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워크맨-Workma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