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아르테미스, 'Birth' 최리 개인 콘셉트 공개 '감각적 매력'
아르테미스, 'Birth' 최리 개인 콘셉트 공개 '감각적 매력'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2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아르테미스(ARTMS)의 특별한 매력이 베일을 벗었다.

모드하우스는 20일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채널에 최리의 프리미어 싱글 'Birth'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희진으로 개인 콘셉트 컷 공개를 시작했던 아르테미스는 이날 최리로 프리미어 싱글 'Birth'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사진 속 아르테미스 멤버들은 특별한 조명에 검정 의상과 오브제들을 이용, 이국적이면서도 동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듯한 감각적인 연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르테미스 멤버들의 유니크한 개성과 색깔로 글로벌 우리(OURII, 팬덤명)의 뜨거운 함성을 이끌어냈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29일 첫 완전체 앨범의 문을 여는 프리미어 싱글 'Birth'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Birth'의 경우 우리가 직접 참여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첫 프리미어 싱글로 선정, 남다른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29일 첫 프리미어 싱글 'Birth'를 발매한 이후 4월 11일과 25일, 5월 10일 베일에 싸인 프리미어 싱글들로 예열에 나선다. 그리고 5월 31일 아르테미스의 첫 완전체 앨범 'DALL'을 발매하고 글로벌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