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하이드' 이보영X이무생, 공개 앞두고 1·2화 예고 스틸 공개
'하이드' 이보영X이무생, 공개 앞두고 1·2화 예고 스틸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오늘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되는 미스터리 서스펜스 '하이드'가 1, 2화 예고 스틸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강렬하고 서늘한 미스터리 서스펜스의 탄생을 알리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하이드'가 오늘 첫 공개를 앞두고 1, 2화의 실마리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문영(이보영)'은 남편(이무생), 딸(조은솔)과 함께 아침 식사를 하고, 이웃 '연주(이청아)'를 만나 인사를 하며 여느 때와 다름없는 평화로운 하루를 보낸다. 스틸 속 '문영'의 모습에서 화목한 가정을 이룬 그의 안정적인 삶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성재'의 실종으로 ‘문영'의 하루는 급박하게 흘러간다. 남편을 대신해 재판장으로 달려간 ‘문영'은 그곳에서 ‘성재’의 부재에 날선 반응을 보이는 ‘진우'(이민재)를 만나고, 남편과 접점이 없는 그가 뭔가 숨기고 있음을 직감한다.

이후 사라진 ‘성재'를 쫓다 사사건건 ‘진우'와 부딪히는 ‘문영'의 모습이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사라진 ‘성재'가 마침내 모습을 드러내며 사건의 전말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특히 ‘문영'이 초췌해진 모습으로 통화를 하고 폴리스라인 안에서 사건 현장을 바라보는 절망적인 상황은 앞으로 '하이드'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끊임없는 반전, 예측 불가한 흡인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미스터리 서스펜스 '하이드'는 오늘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