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NCT DREAM, 'Smoothie' MV 티저 공개··· '꿈 찾아 떠나는 드림'
NCT DREAM, 'Smoothie' MV 티저 공개··· '꿈 찾아 떠나는 드림'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4.03.2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신곡 'Smoothie'(스무디)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 'Smoothie' 뮤직비디오 티저는 그루비한 신곡 분위기와 비장한 멤버들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독을 마신 NCT DREAM의 이야기에서 출발, 각자 해독제의 재료를 구해오는 미션에 임하는 과정을 흥미롭게 그렸으며, 콘셉추얼한 스토리텔링은 물론 부정적인 세상을 암시하는 블랙&화이트 톤, 생동감을 불어넣는 키컬러 레드 등 색감을 활용한 트렌디한 연출과 세련된 영상미로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곡 'Smoothie'는 808 베이스 라인과 스네어 리듬, 반복되는 챈팅이 만들어내는 그루비함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 곡으로, 세상의 차가운 시선과 스스로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모두 'Smoothie'처럼 갈아 마셔버리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와 멤버들의 여유로운 표현력이 조화를 이룬다.

NCT DREAM 새 앨범 'DREAM( )SCAPE'(드림 이스케이프)는 타이틀곡 'Smoothie'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감각해진 현실에서 벗어나 이상적인 꿈을 찾아 떠나는 NCT DREAM의 첫 번째 여정을 담은 앨범으로, 탈출 과정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감정을 녹여냈다.

한편, NCT DREAM 새 앨범 'DREAM( )SCAPE'는 3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공개된다.

[영상=S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