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20 (토)
아르테미스, 'Candy Crush' 이미지 깜짝 공개 '감각적 비주얼'
아르테미스, 'Candy Crush' 이미지 깜짝 공개 '감각적 비주얼'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2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아르테미스(ARTMS)의 'Candy Crush'가 두근거림을 더했다.

모드하우스는 24일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채널에 첫 완전체 앨범 'Dall(달)'의 수록곡이자 발매에 앞서 '우리(OURII, 팬덤 명)'를 찾는 프리미어 싱글 'Candy Crush'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Candy Crush' 텍스트와 함께, 그 제목처럼 알록달록한 사탕들이 부서지는 듯한 모습이 감각적으로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2024.04.25.'라는 'Candy Crush' 발매일 역시 포함돼 환호를 자아냈다.

앞서 새로운 앨범의 타이틀곡 'Virtual Angel' 티징 이미지에 이어 'Air', 그리고 'Candy Crush'까지 베일을 벗으면서 아르테미스의 첫 완전체 앨범 'Dall'을 향한 호기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아르테미스는 오는 29일 첫 완전체 앨범의 문을 여는 프리미어 싱글 'Birth'를 발매하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Birth'의 경우 '우리'가 직접 참여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첫 프리미어 싱글로 선정된 만큼, 기대감이 커져가고 있다.

아르테미스는 완전체 앨범 'Dall'을 통해, K-POP 세계관의 창시자로 불리는 이달의 소녀 세계관을 자신들의 이야기로 변주한다. 특히 이달의 소녀를 탄생시킨 제이든 정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디지페디의 만남이 알려져 설렘을 더한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29일 첫 프리미어 싱글 'Birth'를 발매한 이후 4월 11일과 25일, 5월 10일 프리미어 싱글로 팬들을 만난다. 그리고 5월 31일 'Dall'을 발매,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