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미녀와 순정남' 문성현, 윤유선-이두일 친자식 아니다! 친모 이일화 '대반전'
'미녀와 순정남' 문성현, 윤유선-이두일 친자식 아니다! 친모 이일화 '대반전'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2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미녀와 순정남'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미녀와 순정남'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미녀와 순정남’의 이설아와 문성현 두 가족 서사가 파란만장하게 펼쳐지며 방송 첫 주 주말 안방극장을 흥미진진함으로 가득 채웠다.

2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2회에서는 박도라(이설아 분)와 고대충(훗날 필승 문성현 분), 그리고 두 주인공 가족들의 관계가 본격적으로 변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대충의 여자 문제를 김선영(윤유선 분)에게 알렸던 도라는 두 모자(母子)의 갈등을 그저 뒤에서 바라볼 뿐이었고, 이내 방문을 부수고 기어이 밖으로 뛰쳐나가는 등 평소와는 다른 행동을 보이는 대충의 모습에 기막혀했다.

이에 참다못한 대충의 할머니 소금자(임예진 분)는 대충이 선영과 고현철(이두일 분)의 친자식이 아니라는 사실을 가족들 앞에서 홧김에 발설했고, 선영은 충격에 집을 나간 대충을 찾으러 온 동네를 돌아다녔다. 결국 서로를 만나 진심을 전하는 대충과 선영의 눈물이 보는 이들의 눈시울조차 붉히게 했다. 대충의 친모로 밝혀진 장수연(이일화 분)이 이를 멀리서 지켜보면서 심상치 않아 보이는 이들의 사연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도라는 자신의 폭로로 대충의 삶이 크게 흔들리자 미안해했고, 대충을 일부러 피해 다녔다. 하지만 대충은 도라에게 먼저 다가가 “너 아니었음 정신 못 차리고 계속 그렇게 살았을 거야. 우리 부모님께 효도하자”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후 대충은 도라가 동네 여학생들에게 돈을 빼앗기는 등 위기에 빠질 때마다 그녀를 구해줬고, 힘들 때 서로의 손을 잡아주는 두 사람의 순정에서 시청자들의 미소가 번졌다.

그런가 하면 백미자(차화연 분)는 아이들에게 먹일 음식을 구하고자 선영의 집에 몰래 들어갔고 이 모습을 금자가 발견해 도둑으로 몰렸지만, 김준섭(박근형 분)의 등장으로 겨우 상황을 모면했다. 힘든 현실에 괴로웠던 미자는 결국 삼 남매를 집에 홀로 두고 떠나는 선택을 했고, 준섭이 그녀를 발견하면서 또 다른 사건을 암시했다. 미자의 처지가 계속 신경 쓰이고 안타까웠던 준섭은 그녀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네며 묵묵히 곁을 지켜줬다.

이후 미자는 동네에서 평판이 좋은 준섭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했다. 미자는 직접 뜨개질한 목도리를 준섭에게 선물해주는가 하면 함께 영화를 보며 손을 잡는 등 그의 마음을 얻으려 노력했다. 어느새 준섭은 자신을 챙겨주는 미자에게 서서히 스며들기 시작해 경제적 지원까지 해줬다.

방송 말미, 도라네 가족을 쫓던 빚쟁이들이 미자 앞에 나타나면서 쫄깃한 긴장감을 안겼다. 준섭과 함께 있던 미자는 자신을 찾아낸 빚쟁이들을 본 뒤 크게 당황해했고, 무작정 그녀를 끌고 가려는 빚쟁이들의 행동을 본 준섭은 “얼마요? 그 돈이 얼만데요!?”라며 다급히 막아섰다. 가까워진 두 사람의 관계로 인해 향후 스토리가 어떻게 흘러갈지 다음 회가 더욱 궁금해지게 만들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대충이가 업둥이라니 벌써부터 밝혀진 출생의 비밀 전개 속도 미쳤다”, “윤유선, 문성현 배우 연기 보다가 눈물샘 폭발함”, “배우 라인업 다시 봐도 너무 좋다”, “미자랑 준섭 관계 뭐야 예측할 수 없네”, “아역배우들 연기 진짜 잘한다 도라랑 대충이 귀여워”, “다음 주까지 언제 기다려 이번 주말드라마 너무 재밌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미녀와 순정남’ 2회 가구 시청률은 17.2%(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로 상승세를 기록, 일요일에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을 통틀어 1위를 차지하며 방송 2회 만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3회는 오는 30일(토)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사진=KBS2 '미녀와 순정남'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