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돌싱포맨' 김준호, 돌싱들에게 "이 형들은 기다릴 사람 없다" 웃음 저격
'돌싱포맨' 김준호, 돌싱들에게 "이 형들은 기다릴 사람 없다" 웃음 저격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27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돌싱포맨’에서 탁월한 공감 능력과 리액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준호는 26일(어제)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2002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박항서, 김태영, 김남일과 함께 화요일 밤을 웃음으로 꽉 채웠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박항서의 이야기를 집중해서 들었다. 납치된 적이 있다고 밝힌 박항서는 자신을 못 알아본 납치범에게 얼굴을 알려야겠다고 생각해 납치된 장소에 있던 사람들에게 일부러 얼굴을 보이려 했다고 전하자 이에 김준호는 자신의 얼굴을 알리려는 박항서에게 “그쪽에 얼굴을 자꾸 보여주셨네요"라며 깐죽미를 발산했다.

그런가 하면 부상 중에도 월드컵 모든 경기를 소화한 김태영에게 김준호는 “울컥했었죠”라고 말하며 그때 그 시절을 회상했다. 또한 황선홍 선배의 스타킹을 찢어놨다는 그의 이야기에 크게 웃는 등 센스있는 제스처를 안겼다.

한편 아내 바라기인 김남일이 탁재훈에게 사랑 안 해봤냐는 질문을 하자 김준호는 돌싱인 탁재훈에게 “결혼한 적 있어용?”이라고 재질문하며 농담을 건네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김남일이 와이프와 연애 시절 5시간 동안 아내를 기다린 적이 있다고 밝히자 김준호는 “이 형들은 기다릴 사람 없다”고 팩폭을 날려 폭소케 했다.

김준호는 전화를 받지 않은 와이프에게 실종 신고를 하겠다고 말한 적이 있다고 한 김남일을 향해 “드라마 대사”라며 닭살 돋는 멘트에 몸을 가만히 있지 못했고, 김남일이 아내 생일을 잊은 적 있다고 전하자 “5시간을 기다렸던 사람이 생일을 잊어먹을 수가 있냐”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또한 김남일이 아내 숨소리를 들으며 잔적이 있다는 말에 “와 이 김치찌개 좀 먹자”라고 느끼함을 표출했다. 그런 뒤 저녁 6시 이후엔 아내와 집에서 그냥 안고 있는다며 계속되는 닭살 돋는 멘트를 날리는 김남일에게 김준호는 “몇 시까지 안고 있는 거야”라며 당황스러움을 금치 못했다.

남다른 입담을 통해 유쾌함을 전하는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