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하이드' 정신없이 흘러가는 '문영'의 시간··· 3, 4화 예고편 스틸 공개
'하이드' 정신없이 흘러가는 '문영'의 시간··· 3, 4화 예고편 스틸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27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가 1, 2화 공개 후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3, 4화 예고편 및 스틸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죽은 성재가 살아있다는 암시를 하며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가 3, 4화 공개를 앞두고 예고편 및 미리 보기 스틸을 공개했다.

‘문영’(이보영)의 시간은 낮과 밤의 경계없이 진실을 향해 사건을 추적하며 정신없이 흘러간다. 진실의 단서를 찾기 위해 만난 ‘진우’(이민재)와 ‘마강’의 이야기 속 ‘문영’의 당황한 표정, 친절한 이웃 ‘연주’(이청아)가 지은 미소의 의미와 다시 나타난 ‘성재’(이무생)와 ‘진우’의 몸싸움은 이들 사이에 어떤 일이 엮여 있을지,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예측 불가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총기 사고 현장을 목격하는 ‘문영’으로 시작, ‘진우’가 범인을 ‘성재’라고 말하자 믿지 못하는 ‘문영’은 과연 누구를 믿게 될 것인지, ‘성재’와 마주치게 될 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이어 ‘문영’이 알지 못했던 ‘성재’의 의문스러운 행동들까지 점점 드러나며 좌절하는 ‘문영’의 모습에서 “제가 알아낼 겁니다”는 대사와 함께 강단있는 모습으로 뒤바뀐 ‘문영’의 모습은 앞으로 전개될 서사에 기대감을 더한다.

충격 엔딩 이후 예측 할 수 없는 사건들이 또 다시 펼쳐질 것을 예고하며 압도적인 서스펜스를 선사하는 '하이드'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