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드리핀, 'Beautiful MAZE'로 4월 컴백··· '긴장감 폭발' 트레일러 영상 공개
드리핀, 'Beautiful MAZE'로 4월 컴백··· '긴장감 폭발' 트레일러 영상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4.03.28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이 한 편의 영화 같은 트레일러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별로 공개된 여섯 개의 영상은 미로처럼 복잡한 건물 속에서 길을 찾아 헤매는 듯한 드리핀의 모습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언가에 쫓기듯 불안한 표정으로 주위를 살피며 다급한 발걸음을 옮기는 멤버들의 연기가 숨 막히는 긴장감을 안겼다.

영상은 묘한 눈빛으로 화면을 바라보는 멤버들의 클로즈업 컷과 함께 마무리돼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드리핀의 화려한 비주얼과 카리스마가 담긴 앨범 트레일러의 감각적인 영상미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드리핀의 컴백은 지난해 4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세븐 신스(SEVEN SINS)' 이후 약 1년 만이다.

지난 2022년 '빌런(Villain)', '빌런 : 제로(Villain : ZERO)', '빌런 : 디 엔드(Villain : The End)'까지 총 세 장의 앨범을 통해 자신들만의 강렬하고 웅장한 '빌런즈 에라(Villain'z Era)' 세계관을 완성한 드리핀은 이듬해 '세븐 신스'를 통해 인간의 타락을 불러오는 7대 죄악으로 불리는 '칠죄종'을 콘셉트로 또 한 번 파격적인 변신에 성공했다.

그간 K팝신에서 볼 수 없었던 전무후무한 콘셉트와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훔친 드리핀이 '뷰티풀 메이즈'로 또 한 번 보여줄 색다른 변신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드리핀은 '뷰티풀 메이즈'의 발매일인 4월 3일 오후 8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컴백 기념 GV 이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새 싱글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극장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더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고, 스페셜 영상까지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