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9 23:01 (목)
“전 세계 한국 알리는데 큰 몫 해냈다”…박지훈, ‘2019 아시아 모델 어워즈’ 아시아 스타상 수상
“전 세계 한국 알리는데 큰 몫 해냈다”…박지훈, ‘2019 아시아 모델 어워즈’ 아시아 스타상 수상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6.10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박지훈이 ‘2019 아시아 모델 어워즈’ 아시아 스타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박지훈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2019 아시아 모델 어워즈(2019 Asia Model Awards)’에서 아시아 스타상 가수 부문을 차지했다.

이날 박지훈은 아시아 스타상 가수 부문에 호명되면서 “노래 실력은 기본이며 멋진 외모에 재치가 넘치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해외 팬들도 굉장히 많다. 전 세계에 한국을 알리는데 큰 몫을 하고 있다”라고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지훈은 “초대된 것만으로도 영광스러운데 상까지 받게 돼서 정말 감사드린다. 가족들이 있었기에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팬들 역시 잊지 않은 그는 “메이 여러분, 정말 사랑한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박지훈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그는 “워너원이었던 멤버들 정말 보고 싶고, 보고 싶다고 말하고 싶다”라며 워너원 활동을 함께했던 멤버들을 언급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3월 발매한 첫 솔로 앨범 ‘어클락(O’CLOCK)’ 타이틀곡 ‘러브(L.O.V.E)’ 무대 또한 주목을 받았다. 해당 무대는 공식 석상을 통해서 처음으로 공개된 터라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박지훈은 지난해 12월 워너원 활동을 종료하고 화려한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비롯해 솔로 앨범 ‘어클락(O’CLOCK)’을 발매하고 각종 브랜드 광고 모델 및 유명 매거진 커버 모델로 발탁되는 활약을 보였다. 최근에는 스물한 번째 생일 팬미팅 ‘메이 아이 러브 유(May I Love You?)’를 개최하고 팬들과 호흡했다.

한편, 박지훈은 오는 9월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을 통해 성인이 되고 난 후 첫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