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3 17:29 (금)
바이브 윤민수-장혜진, ‘술이 문제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바이브 윤민수-장혜진, ‘술이 문제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6.1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바이브 윤민수와 장혜진의 듀엣곡 ‘술이 문제야’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3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바이브 윤민수와 장혜진의 듀엣곡 ‘술이 문제야’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남녀가 이별 후 각자 술을 마시고 있는 장면이 담겨 있다. 남자는 사람이 북적이는 가게에서 소주 한잔을, 여자는 아무도 없는 집에서 맥주 한잔을 마시며 눈물짓고 있어 뭉클함을 안겼다.

보통의 남녀처럼 술 한잔 기울이며 이별에 아파하는 장면과 함께 절절한 ‘술이 문제야’ 멜로디가 더해지며 강한 몰입도를 자아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술이 문제야’는 2006년 바이브 3집 타이틀곡 ‘그 남자 그 여자’ 이후 무려 13년 만에 성사된 바이브와 장혜진의 컬래버레이션 곡이다. ‘그 남자 그 여자’ ‘가을 타나 봐’, ‘열애중’, ‘180도’, ‘신용재’ 등을 작업한 히트곡 메이커 바이브 류재현이 다시 한번 프로듀싱에 나섰다.

‘술이야’, ‘그 남자 그 여자’와 전개가 이어지는 ‘술이 문제야’는 술 한 잔을 놓고 어지럽게 떠오르는 남자와 여자의 속마음을 직설적 어투로 풀어낸 이별 발라드곡이다. 

한편, 바이브 윤민수와 장혜진의 듀엣곡 ‘술이 문제야’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술이 문제야' M/V 티저 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