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V오리지널, 설렘 터지는 6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6월 19일 공개
V오리지널, 설렘 터지는 6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6월 19일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1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V오리지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가 돌아온다.

오는 19일(수) 오후 7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을 통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4’)’가 최초 선공개된다. ‘연애플레이리스트’는 V오리지널 시리즈 중 최장기 시즌제를 이어온 작품이다.

특히, 이번 시즌 4에서는 서연대 신입생 서지민 역으로 배우 김새론이 합류해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19일(수) 오후 7시 최초 선공개되는 ‘연플리4’는 이후 매주 수, 토요일 다른 플랫폼보다 한 회 빠르게 공개된다.

‘연플리 4’의 귀환으로 웹드왕국 V오리지널의 6월 라인업은 한층 막강해졌다. 우선 최초 선공개 2개월 만에 네이버 V오리지널에서만 총 4200만뷰를 돌파, 12개 에피소드가 200만뷰를 넘는 재생수를 기록 중인 ‘에이틴2’는 매주 목, 일 오후 7시, 다른 플랫폼보다 빠르게 네티즌을 찾아가고 있다.

또한, ‘로봇이 아닙니다’와 ‘어쨌든 기념일’에 이어 ‘연플리4’까지 V오리지널은 ‘매일매일 최초 공개’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1020 취향을 저격하는 심쿵한 웹드라마 시리즈를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을 통해 최초 선공개하며 웹콘텐츠에 대한 팬덤을 결집시키고 있다.

네이버 V오리지널 관계자 측은 “V오리지널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 4’를 오는 19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최초 선공개 한다. ’연플리 4’의 컴백으로 6월 V오리지널 웹드라마 라인업이 더욱 풍성해졌다. ‘연플리’는 V오리지널 웹드라마 중 최장기 시즌제를 이어오는 작품으로 V오리지널에도 남다른 의미가 있는 웹드라마다. 또한 웹드 역사상 역대급 흥행속도를 보여주고 있는 ‘에이틴2’ 역시 6월 네이버 V오리지널에서 만날 수 있다. 막강한 두 작품이 동시기에 온에어 된다는 점이 V오리지널의 웹드를 사랑하는 팬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은 글로벌 1020 타깃에게 한국의 웰메이드 오리지널 콘텐츠를 소개하는 주요 통로가 되고 있다. 특히 전세계 230여 개 국에 LIVE/VOD 번역시스템까지 제공하는 콘텐츠 전송 인프라와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팬덤을 통해 웹드라마, 웹예능의 글로벌화를 리드하고 있다.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