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미스트롯’ 김나희, 개그우먼→가수로의 완벽 변신…9월 7일 첫 미니앨범 발매
‘미스트롯’ 김나희, 개그우먼→가수로의 완벽 변신…9월 7일 첫 미니앨범 발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8.19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미스트롯’ 김나희가 9월 7일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가수 행보에 나선다.

19일,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는 “김나희가 9월 7일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나희가 본인의 이름을 전면으로 내세워 발매하는 앨범은 이번이 처음으로, 그간 공개된 곡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을 통한 미션곡만이 전부였다. 이번 미니앨범은 김나희가 가수로서 본격적인 도약을 알리는 뜻깊은 의미의 신보다.

김나희는 지난 5월 인기리에 종영한 ‘미스트롯’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넘치는 흥과 끼를 발휘하며 최종 TOP5에 올라 단숨에 스타로 등극했다. 이후 ‘미스트롯’ 출연자들과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며 전국 각지 팬들과 소통하며 행보를 이어왔다.

특히, 김나희는 재치 있는 입담에 러블리한 비주얼까지 겸비하며 뷰티 제품 홈쇼핑에서도 활약을 펼치는 등 ‘완판녀’로 활약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생애 첫 미니앨범 발매를 앞둔 김나희가 어떤 모습으로 가요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