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2 12:20 (금)
‘에버글로우 랜드’, 먹방+게임+사진찍기=미션 결과는?’
‘에버글로우 랜드’, 먹방+게임+사진찍기=미션 결과는?’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8.2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에버글로우가 무한 먹방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에버글로우는 ‘에버글로우 랜드’를 통해 몸개그와 무한 먹방을 선보이며 무대와는 또 다른 깜찍,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시작과 동시에 걸그룹으로서는 당황스러울 정도로 잠에서 덜 깬 털털한 모습을 보이며 숙소를 공개한 ‘에버글로우 랜드’

3화 미션은 ‘글로우볼 아케이드’. 미아&온다, 아샤&이런, 이유&시현 세 팀으로 나뉜 에버글로우는 각각의 장소에서 글로우볼을 찾는 게임에 들어갔다.

일산 스포츠 체험 센터로 향한 미아와 온다는 버스를 타고 이동, 도착 전부터 디저트 먹방, 사진 찍기 등 미션을 뒤로 한 채 둘만의 온전한 시간을 즐겼다.

무서운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미아와 겁이 많아 한결같이 괴성을 지른 온다는 클라이밍을 비롯해 익스트림 레포츠들을 즐기며 미션을 이어나갔다.

광주 1913 송정역 시장으로 향한 아샤와 이런은 두 멤버 모두 전라도 광주가 첫 방문. 기차 여행의 즐거움과 힐링을 폭풍 먹방으로 표현하더니 둘만의 사진 찍기와 오락실 게임으로 즐거운 미션을 수행했다.

마지막 언니즈팀 이유와 시현은 듬직한 리더 언니와 깨발랄 동생 시현의 완벽한 숙소 룸메이트의 찰떡궁합을 선보이며 이구동성 게임, 커플 선글라스 등을 구입한 후 광명 동굴로 향했다.

동굴 미션을 받을 때와는 달리 빛의 공간, 아쿠아 월드 등 테마 동굴에 잠시 넋을 잃는 듯했으나 역시 언니즈답게 미션을 수행해나갔다.

‘글로우볼 아케이드’의 미션 결과는 다음 주에 공개된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