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세븐어클락 새 멤버 루이, 카리스마+아련 콘셉트 공개
세븐어클락 새 멤버 루이, 카리스마+아련 콘셉트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0.3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보이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 뉴페이스 루이가 벌써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 중이다.

세븐어클락(앤디, 한겸, 이솔, 태영, 루이)은 30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백야(White Night)’ 루이의 개인 콘셉트 포토 2장을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된 태영과 한겸의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콘셉트 포토 속 루이는 아련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사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여심을 녹이는 훈훈한 비주얼은 팬들의 마음을 훔치기 충분했다.

세븐어클락에 새롭게 합류한 루이는 탄탄한 라이브 및 퍼포먼스 실력을 갖춘 준비된 멤버로, MBC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 나인틴’에 장루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해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언더 나인틴’ 출연 당시 랩(Rap)팀 소속이었던 루이는 다양한 경연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당시의 활약을 바탕으로 세븐어클락에서도 랩 포지션을 담당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루이가 팀에 합류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기존 멤버들과 마치 오래 전부터 함께한 것처럼 끈끈한 팀워크를 형성했다”며 “곧 세븐어클락 멤버로 첫 선을 보일 루이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역대급 콘셉트로 컴백을 예고한 세븐어클락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백야’는 벌써부터 심상찮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오는 11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포레스트네트워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