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세븐어클락, 타이틀곡 ‘미드나잇 썬’ 퍼포먼스 M/V 공개
세븐어클락, 타이틀곡 ‘미드나잇 썬’ 퍼포먼스 M/V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11.2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의 화려한 군무가 돋보이는 퍼포먼스 뮤비가 베일을 벗었다.

세븐어클락(앤디, 한겸, 이솔, 태영, 루이)은 지난 23일 오후 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백야(White Night)’ 타이틀곡 ‘미드나잇 썬(Midnight Sun)’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미드나잇 썬’ 퍼포먼스로만 구성된 이번 영상에서는 세븐어클락의 일사불란한 칼군무가 가장 눈에 띈다. 멤버들은 뮤비 내내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퍼포먼스 대열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팬들의 마음을 훔치는 멤버들의 역대급 비주얼 또한 눈길을 끈다. 또,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영상미 또한 깊은 인상을 남긴다.

세븐어클락의 미니 3집 타이틀곡 ‘미드나잇 썬’은 백야현상과 소설 ‘백야’에서 영감을 받은 곡으로, 북유럽의 탁 트인 절경을 연상케 하는 ‘ICE POP’ 장르다. 대세 작곡가 오준성 음악감독이 이끄는 K-POP 작곡팀 TopTrack(Oh Joon Sung, Shin Hyung, Jay Hong)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24일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대극장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백야(White Night)’ 발매 기념 세 번째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난다.

[사진=포레스트네트워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