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30 23:31 (월)
SBS‘맛남의 광장’ 김동준, 눈썹도 열일하는 리액션부자··· ‘별명 만수르’
SBS‘맛남의 광장’ 김동준, 눈썹도 열일하는 리액션부자··· ‘별명 만수르’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2.0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김동준이 ‘별명 만수르’ 수식어를 얻으며 큰 활약을 펼쳤다.

김동준은 지난 6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 제주 특집에서 '맛남 당근 귤 주스'를 직접 개발하는가 하면 '비주얼 막냉이', '맛남 오리지널 홍보봇', '감귤즙 선생' 등의 별명을 얻었다.

이날 김동준의 열정과 아이디어가 담긴 당근 귤 주스는 제주 올레 센터를 찾은 손님들의 큰 호응을 얻었고, 심지어 당근을 못 먹는 손님의 취향까지 저격해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 했다.

맛남의 대표 '홍보봇'답게 제주 특집에서도 그의 홍보 열정은 불타올랐다. 김동준은 주스를 만드는 와중에도 손님들에게 "귤과 당근밖에 들어가지 않았다"며 진짜 유기농임을 어필하며 농촌 살리기에 발 벗고 나섰다.

뿐만 아니라 김동준은 다양한 표정으로 프로그램에 '리액션 부자'를 담당했다. 백종원이 만든 당근 찹쌀도넛을 맛본 뒤 눈과 눈썹을 번쩍 뜨며 놀라움을 드러내거나, 스윗한 미소로 손님들의 마음을 저절로 녹게 만드는 등 다채로운 표정으로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했다.

한편, 배우 겸 가수 김동준은 여러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사진=SBS '맛남의 광장'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