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7:50 (토)
GOT7, 'NOT BY THE MOON' 활동 마무리··· "매일이 행복하고 새로웠던 시간"
GOT7, 'NOT BY THE MOON' 활동 마무리··· "매일이 행복하고 새로웠던 시간"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5.0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NOT BY THE MOON(낫 바이 더 문)' 공식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20일 미니 앨범 'DYE(다이)'를 발매한 GOT7은 지난 3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2주간의 공식 활동을 마쳤다.

이에 멤버들은 "우리를 응원해 주고 북돋아 준 팬들 덕분에 매일이 행복하고 새로웠다. 직접 만나 뵙지 못해 아쉬웠지만, 팬분들이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것 같아 정말 감사했다"라며 남다른 팬 사랑을 전했다.

GOT7은 이번 활동을 통해 음반 판매량, 국내외 차트 등 다방면에서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미국 빌보드 2일자에 'DYE'가 월드 앨범 차트 4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타이틀곡 'NOT BY THE MOON' 역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5위에 오르게 되어 GOT7의 14번째 차트 톱 5 진입이라고 소개했다.

또 음악 방송 활동과 온라인 콘텐츠 등을 통해 완벽한 군무를 펼쳐, 지난달 29일 MBC 뮤직 '쇼! 챔피언',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 5월 1일 KBS '뮤직뱅크' 등에서 총 3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한편 GOT7은 지난달 20일 새 미니 앨범 'DYE'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