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6-03 23:33 (수)
아스트로(ASTRO), 청량美 100% 화보 공개··· '싱그러움 가득'
아스트로(ASTRO), 청량美 100% 화보 공개··· '싱그러움 가득'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5.11 0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매거진 '퍼스트룩'과 함께한 완전체 화보를 선보였다.

8일 공개된 화보에서 아스트로는 초여름에 막 접어든 파란 하늘 아래, 청춘 영화 속 주인공 같은 청량함과 풋풋하고 싱그러운 에너지를 물씬 뿜어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완전체 활동이라 무척 기쁘고 설레요. 팬분들이 많이 기다리셨을 텐데 어떤 반응을 보여주실지 기대도 크고요. 완전체이니만큼 더 좋은 에너지로 멋진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라며 완전체 컴백에 대해 설레는 마음을 털어놓았다.

그리고 "이제까지의 곡들 중 안무가 가장 힘든 역대급 난이도"라며, 완"곡을 하고 나면 땀도 엄청 흘리고 다들 기진맥진해서 주저앉아요. 그래서 더 많은 자리에서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으면서도 한편으로는 걱정이 되기도 해요. 눈을 쉽게 떼기 힘들 만큼, 강렬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보여드리려고 열심히 준비했어요"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활동을 통해 "아로하와 소통하는 시간이 좀 더 많아졌으면 해요. 팬들께 기다린 만큼의 보람을 선물해줄 거예요"라고 전했다.

한편 청량미 넘치는 커버 화보를 촬영한 그룹 아스트로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는 지난 4일 공개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퍼스트룩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