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6-03 23:33 (수)
백지영X옹성우, '아무런 말들도' 60초 라이브 공개··· '감성 폭발'
백지영X옹성우, '아무런 말들도' 60초 라이브 공개··· '감성 폭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5.11 0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백지영과 옹성우의 신곡 '아무런 말들도'의 60초 라이브 클립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 SNS를 통해 공개된 라이브 클립에는 백지영과 옹성우의 애절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담겨 있어 이틀 뒤 공개될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앞서 두 사람은 녹음실 메이킹 티저에 이어 포토 티저까지 공개 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백지영은 공허한 눈빛으로 고개를 떨구며 슬픔에 잠긴 모습으로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옹성우 또한 고개를 숙이고 한껏 쓸쓸한 모습을 하고 있다. 먹먹함 속에서도 완벽한 슈트 핏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백지영은 '내 귀에 캔디', '새벽 가로수길' 등 후배가수들과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 할 때 마다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또 옹성우는 신곡 '아무런 말들도'로 첫 듀엣에 도전,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현실적인 가사와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백지영과 옹성우의 듀엣 곡 '아무런 말들도'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트라이어스 제공]

[영상=아무런 말들도 LIVE CLIP (60초 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