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트와이스(TWCIE), 'MORE & MORE' 완전체 이미지 공개··· "비주얼 변신, 예쁘게 봐주세요"
트와이스(TWCIE), 'MORE & MORE' 완전체 이미지 공개··· "비주얼 변신, 예쁘게 봐주세요"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5.2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신곡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단체 사진을 최초 공개하며 컴백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3일 트와이스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단체 이미지를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트와이스는 풀과 꽃이 만개한 화원에서 청아하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파릇파릇하고 청량한 분위기와 물오른 여신 미모가 어우러져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나연은 단발로 변신해 상큼함을 더했고 미나의 금발, 지효의 핑크빛 헤어 등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통통 튀는 모습들이 이채로움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컴백을 앞두고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비주얼적으로도 많이 변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밝혔다.

타이틀곡 'MORE & MORE'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편곡한 곡이다. 사랑의 설렘과 달콤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바라게 되는 감정을 가사에 담았다.

한편 트와이스는 미니 8집 'Feel Special' 이후 9개월 만에 9인 완전체로 활동할 예정이며, 'MORE & MORE'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