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23:44 (화)
트와이스, 'MORE & MORE' 인트로 안무 공개··· '관전 포인트는 칼군무'
트와이스, 'MORE & MORE' 인트로 안무 공개··· '관전 포인트는 칼군무'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5.28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컴백을 앞두고 매혹적인 인트로 군무를 선보였다.

26일 트와이스는 공식 SNS를 통해 미니 9집의 타이틀곡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트와이스는 신비로운 숲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아우라를 뿜어냈고, 깊은 숲속에서 열린 여신들의 축제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트와이스는 다채로운 색감과 패턴이 인상적인 히피풍 의상을 걸친 채 유려한 선율에 맞춰 화려한 손동작을 선보였다.

또 'MORE & MORE' 가사도 일부 오픈됐다. "I know I want it 입에 바른 소린 이제 그만할게 Cause I deserve it 혹시 잠깐 내가 미워지더라도 걱정 안 할게 Cause I know you"라는 노랫말과 트와이스의 역대급 미모가 더해져 묘한 매력을 배가했다.

멤버들은 "아홉 명의 단합된 모습이 이번 안무의 관전 포인트다. 디테일이 꽉 찬 멋있는 퍼포먼스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사랑이 무르익을수록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노래하는 미니 앨범 'MORE & MORE'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