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트와이스(TWICE), "완전체 활동 보여드릴 수 있어 행복"··· 컴백 D-3
트와이스(TWICE), "완전체 활동 보여드릴 수 있어 행복"··· 컴백 D-3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5.29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새 앨범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발매를 사흘 앞두고 설레는 컴백 소감을 전했다.

작년 9월 발표한 'Feel Special'(필 스페셜) 이후 9개월 만에 돌아오는 트와이스는 "데뷔 이후로 가장 긴 공백기였다. 그동안 쉬면서 몸도 마음도 많이 충전했다. 그만큼 이번 활동이 기대되고, 특히 팬분들이 정말 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기다려주신 원스(ONCE: 팬덤명) 그리고 저희 노래를 즐겨 듣는 많은 분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까 벌써부터 행복하다. 9명이 함께 활동할 수 있다는 것도 너무 좋다"며 들뜬 마음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또 "이번 음반을 통해 ‘새롭다’는 평을 가장 듣고 싶다. 트와이스가 점점 성장하고 있고, 그래서 다음 앨범도 기대가 된다는 말을 들으면 정말 좋을 거다"라며, "평소에도 '어떻게 하면 보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많이 한다. 트와이스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 더 좋은 모습 그리고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티저 영상 공개 직후 큰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의 안무에 대해서는 역대 활동곡 중 가장 고난도 퍼포먼스라고 말하며, '트와이스가 이런 면도 가지고 있구나'라고 생각해 주면 기쁠 것 같다고 전했다.

'MORE & MORE'는 트로피컬 하우스 리듬 위에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노래하는 곡으로 오는 6월 1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하루 앞선 5월 31일(일) 오후 6시에는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타이틀곡 일부를 선공개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